[굽네치킨] 오븐 바사삭 - 바삭하고 담백한 맛있는 치킨 식도락 - 기타




넷플릭스로 드라마를 보다가 갑자기 배가 고파졌다. 집에 먹을 것이 뭐가 있나 냉장고를 뒤져 보는데 정말 아무 것도 없었다. 오 세상에 맙소사. 이렇게 슬픈 일이 있다니. 갑자기 마음이 어두워지고 얼굴에 근심이 쌓였다. 이런 나를 보더니 누나가 굽네치킨을 주문해준다고 한다. 역시 멋진 누나. 어떤 것을 먹을까 잠시 고민을 하다가 오븐 바사삭 치킨이라는 것을 먹기로 했다.누나는 고추 바사삭을 추천했지만 지난 번에 먹은 이후로 속이 너무 아파서 고추 바사삭은 다시는 안 먹기로 했다.



주문할 때 콜라와 치킨 무는 주지 않아도 된다고 했다. 콜라와 치킨 무가 없으니 굉장히 초라해보이네. 치킨 무는 맛있긴 한데 먹기 귀찮아서 자주 먹는 편은 아니다. 바사삭류는 순살이 진리라고 해서 순살로 주문을 했다. 오븐 바사삭 순살 치킨을 주문하면 러블링 소스라는 것을 함께 넣어준다.


아름다운 오븐 바사삭 순살 치킨의 모습. 굽네 순살 치킨의 경우 국내산 닭다리만을 사용한다고 한다. 정육을 할 때 모양을 동일하게 맞추지 않기 때문에 크기는 좀 편차가 있는 편이다. 오븐 바사삭 치킨은 곡물 파우더를 사용해서 후라이드 치킨과 유사한 맛을 낸다고 한다. 그래서 일반 굽네 순살 치킨에 비해서 크리스피한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설명은 이쯤에서 그만 하기로 하고 이제 맛을 보도록 하자.




먼저 아무런 양념 없이 오븐 바사삭 순살 치킨의 맛을 보기로 했다. 한 입 먹어보니 일반 굽네 순살 치킨과 전혀 다른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마치 일반적인 후라이드 치킨과 비슷하다고 느낄 수 있다. 일반적인 후라이드 치킨에 비해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것이 특징이다. 칼로리도 일반 치킨에 비해 굉장히 낮아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앞으로 치킨 먹고 싶을 때는 굽네 치킨을 먹어야지.


러블링 소스에 푹 찍어서 냠냠 .러블링 소스는 그냥 대중적인 양념 치킨 소스 맛이었다. 대중적인 맛이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맛이다. 다만 오븐 바사삭 순살 치킨의 담백한 맛을 가리기 때문에 내 입에는 잘 맞지 않았다. 이럴 때는 필살기를 써야 하는 법이지. 내가 좋아하는 파파존스 갈릭 디핑 소스를 찍어 먹기로 했다.


내가 사랑해 마지 않는 파파존스 갈릭 디핑 소스. 파파존스 피자를 주문할 때 갈릭 디핑 소스는 일부러 많이 주문한다. 피자, 치킨과 더불어 튀김 요리에도 굉장히 잘 어울리기 때문이다. 당연히 오븐 바사삭과도 잘 어울리겠지. 듬뿍 찍어 맛을 봤다. 오븐 바사삭의 담백한 맛을 싹 없애는 느끼한 맛이 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갈릭 디핑 소스는 언제나 사랑이다. 다른 사람들 입 맛에는 맞지 않을 가능성이 크겠지만 말이다. 굽네 치킨에서 후라이드 치킨과 비슷한 식감을 갖고 있으면서 칼로리가 낮은 오븐 바사삭. 치킨은 먹고 싶은데 다이어트 고민이 있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구글 애드센스 신규 세로형